티스토리 뷰

목차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자유형 400m 주종목인 김우민 선수가 금빛 질주를 펼치면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3관왕을 달성하였다는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남자 계영 800m와 자유형 800m 에서 2개의 금메달과 함께 400m 자유형에서 3분 44초 36의 기록으로 금메달을 차지하였습니다.

     

     

    800m 자유형 금메달 영상 다시 보기

     

     

    남자 계영 800m 금메달 영상 다시 보기

     

     

     

    김우민 3관왕 달성

     

    ▶ 한국 중장거리 수영의 간판 김우민 선수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400m 자유형 금메달을 획득하며 이번대회 3관왕 달성에 성공하였습니다.

     

    김우민 3관왕 달성
    김우민 3관왕 달성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1500m 은메달과 남자 계영 800m 금메달, 남자 자유형 800m 금메달을 획득하고 있는 김우민 선수가 자신의 마지막 주종목인 자유형 400m 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여주며 경기 내내 선두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고 금메달을 차지하였습니다.

     

     

    김우민, 독주 펼쳤다…박태환 이후 13년 만에 수영 '3관왕'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수영 중장거리의 간판 김우민 선수가 자신의 주종목인 자유형 400m를 석권하며 대회 3관왕에 올랐습니다. 이성훈 기자입니다.

    news.sbs.co.kr

     

    아시안게임 수영 종목에서 3관왕은 1982년 최윤희 선수와 2006,2010년 박태환 선수가 유일하며 김우민 선수가 한국 수영 역사상 3번째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2001년 8월에 태어난 김우민 선수는 부산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는 강원도청 소속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82cm 키에 비하여 팔이 유독 길어 수영선수로서 좋은 신체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초등학교 1학년부터 수영을 시작하고 현재는 같은 소속팀에 있는 황선우 선수와 친하다고 합니다.

     

     

    김우민, 부모님께 큰절 세리머니…'AG 수영 3관왕' 소원 이뤘다 | 중앙일보

    김우민(22 ·강원도청)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세 번째 금메달을 목에 건 뒤, 관중석을 향해 큰절 세리머니를 했다. 김우민은 이날 중국 저장성 항저우 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2 항저

    www.joongang.co.kr

     

    3관왕을 달성한 뒤 세리머니로 큰 절을 하며 대한민국의 명절 추석에 3관왕을 달성하여 기쁘다며 응원해 주신 국민들에게 자신의 금메달이 조금의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고 4관왕을 목표로 하였지만 아쉽게 1500m 은메달로 목표는 이루지 못하였지만 기분이 좋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3관왕' 김우민 "추석 선물됐으면…파리 올림픽에서도 1등"

    김우민은 터치패드를 찍은 뒤 손가락 세 개를 펼쳐 보이며 '3관왕'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물 밖으로 나온 뒤에는 관중석에 있는 부모님을 향해 큰절했습니다.

    news.sbs.co.kr

     

    앞으로 다가오는 세계 무대인 파리올림픽도 잘 준비하여 더 멋진 선수로 성장하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소식

     

    ▶ 중국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중인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의 다양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1. 여자 혼계영 400m 9년 만에 한국 신기록 세우며 은메달 획득

     

    여자 혼계영 400m 은메달 획득 영상
    여자 혼계영 400m 은메달 획득 영상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여자 혼계영 400m 결승에 출전한 경북도청 김서영 선수, 방산고 이은지, 허연경 선수, 강원체육중 고하루 선수가 한국 신기록을 수립하며 은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여자 혼계영 400m 한국신기록+은메달…아름다운 마무리

    (중국 항저우, 엑스포츠뉴스 김지수 기자) 한국 수영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엔 남자 대표팀이 아닌 여자 대표팀이었다. 여자 혼계영 대표팀은 29일 중국

    www.xportsnews.com

     

     

    2. 남자 배영 200m 이주호 선수 은메달 획득

     

    남자 배영 200m 이주호 은메달 획득 영상
    남자 배영 200m 이주호 은메달 획득 영상

     

    남자 배영 200m 결승에서 이주호 선수가 자신의 종전 한국 신기록을 0.23초 앞당기며 은메달을 획득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역대 아시안게임 남자 배영 200m 에서 한국 선수의 입상이 나온 것이 1994년 히로시마 대회 이후 29년만 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나이를 고려해 다음 아시안게임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때는 꼭 금메달을 목에 걸고 싶다는 수상 소감이 인상 깊었습니다.

     

     

    [항저우 NOW] '후배들아 미안' 한국新 이주호 "다음 AG까지 열심히 해보겠다" - SPOTV NEWS

    [스포티비뉴스=항저우(중국), 박정현 기자] \"스스로를 많이 몰아붙였다.\"배영 국가대표 이주호(28, 서귀포시청)가 아시안게임에서 기록과 메달의 두 마리 토끼를 확실하게 잡았다. 이주호는 29일

    www.spotvnews.co.kr

     

     

    3. 이외에 항저우 아시안게임 소식으로 LoL 대표팀이 대만을 꺾고 금메달을 차지하였다는 소식과 탁구의 신유빈 선수가 혼합 복식 동메달을 획득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아시안게임] LoL 대표팀, 대만 2-0 꺾고 금메달…전승 우승(종합) | 연합뉴스

    (항저우·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김주환 기자 = 한국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 대표팀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수확했...

    www.yna.co.kr

     

     

     

    신유빈 혼합 복식 동메달 ···복식 남북 대결, 단식 승리 8강 [항저우 종합] - 일간스포츠

    신유빈(대한항공)이 여자 단식과 복식 8강 진출에 성공했다. 혼합 복식은 중국의 벽을 넘지 못하고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신유빈은 29일 항저우 궁수 ...

    isplus.com

     

    항저우 아시안게임 한국은 현재 금메달 26개 은메달 28개 동메달 48개로 종합 2위에서 일본에게 밀리며 종합 3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김우민 3관왕 달성 및 항저우 아시안게임 소식
    김우민 3관왕 달성 및 항저우 아시안게임 소식

     

    김우민 선수의 수영 3관왕 달성과 다양한 항저우 아시안게임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중반을 향해가는 아시안게임에 한국 대표팀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좋은 성과 이루어내길 응원하겠습니다.

     

     

    ☞ 알아두면 도움 되는 지원금 및 환급금 정보 알아보기

     

     

    나와 우리 가족의 이번달 숨은 정부지원금 찾아가세요

    내가 못 받은 정부지원금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숨은 정부지원금은 내가 신청하지 않는다면 정부에서 알아서 주지 않습니다. 내가 한번 더 알아보고 부지런해야 받을 수 있

    mot.kindman79.com

     

    신차, 중고차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및 신청하기

    요즘은 각 가정에 자동차 한 대씩은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자동차를 구매는 한 번씩은 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신차 또는 중고차 구매하시고 5년이 지나신

    mot.kindman79.com

     

    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1인당 평균 132만 원을 돌려받은 실 수 있습니다. 실제 납부해야 하는 건강보험료 보다 더 많이 납부하신 건강보험료를 개인별로 신청을 하셔야지만 환급금을 받으실 수 있으며 신청되지 않은 환

    mot.kindman79.com

     

    반응형